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 Love Until the End of Time
    음악 2021. 11. 23. 00:02

    A Love Until The End Of Time- Placido Domingo & Maureen Mcgovern (일생에 단 한번의 사랑 - 플라시도 도밍고 & 모린맥거번) - YouTube

     

     

    I love you with a heart 나는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해요
    that knows no on-e but you, 당신밖에 아무도 모르죠
    a love I never thought Id find, 내가 찾으리라 생각하지 못했던 사랑이예요
    a love that comes 한번 오고 나면
    but on-ce and never comes again 결코 다시 오지 않는 사랑이죠
    a love until the end of time. 시간의 종말까지 계속되는 사랑이죠

    I give you all the love, 나는 당신에게 모든 사랑을 주어요
    I have in me to give, 내가 줄 수 있는 모든 사랑을 주죠
    If I could on-ly make you mine, 내가 당신을 내 것으로 만들 수만 있다면

    I love you with a love 나는 내가 전에 알지 못했던 사랑으로
    Ive never known before. 당신을 사랑해요
    A love until the end of time. 시간의 종말까지 계속되는 사랑이죠

    I cant believe that you were not unreal, 당신이 실제로 존재하는 사람이라는 것이 믿어지지 않아요
    youre everything I wanted you to be 당신은 내가 바라는 모든 것을 갖추었어요
    I always knew someday that I would find 나는 언젠가는 시간의 종말까지 우리의 사랑같은
    a love like ours until the end of time. 사랑을 찾게 되리라는 것을 알고 있었어요

    I love you with a heart 나는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해요
    that knows no other love. 나는 다른 사랑을 알지 못해요
    a love I cant believe its mine. 그 사랑이 내 것이라는 것이 믿어지지 않아요

    Now that Ive found you 이제 나는 당신을 찾아냈어요
    I will never let you go from now 지금부터 나는 당신을 보내지 않을 거예요
    until the end of time. 시간의 종말까지는

    I cant believe and you were not unreal. 당신이 실제로 존재하는 사람이라는 것이 믿어지지 않아요
    Youre everything I wanted you to be, 당신은 내가 바라는 것을 모두 갖추었어요

    I always know someday 나는 언젠가 시간의 종말까지
    that I would find 시간의 종말까지
    a love until the end of time, 사랑을 찾게 되리라는 것을
    a love until 항상 알고 있죠
    a love until the end of time. 시간의 종말까지 계속되는 사랑이죠

     

    *************************************************************************

    일생 끝날까지 사랑할 사람, 가사가 절절하게 다가오고 남녀 뚜엣으로 부르는 곡이  아름다워 올렸습니    다. 이 곡은 클래식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를 가진 플라시도 도밍고와  맑고 깨끗한 모린맥거번의 목소리가 잘 조화된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곡으로 앞으로도  변함없이 사랑을 받을 사랑의 주제곡이라 봅니다. 힘든 하루 노래 한곡 감상 하면서 마음에 힐링하시기 바랍니다.

                                                         -작성 김길순-

     

     

     

    다음 이미지에서 발췌

     

     

     

    공감은 아래 하트를 눌러 주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