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음뷰] 블로그 대상 “HJ 심리이야기”를 추천합니다.
    자유게시판 2010. 11. 5. 10:19

     

     

     

    [다음뷰] 2010년 블로그 대상 “HJ 심리이야기를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다음 창작 부분에서 해바라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가 심리에 대한 글을 보기 위해 블로그를 검색하다가 우연히 HJ 심리이야기알게 되었습니다. 운영자 HJ 님께 가끔 제가 힘들 때 심리치료에 대한 상담을 메일을 보낸 적이 있었는데, HJ님 께서 매번 성실히 대답해주시고, 마음에 도움이 되는 치료 방법들도 자세히 소개해 주셔서 저에게는 너무 고마운 사람입니다. HJ 님이 연애심리글을 많이 쓰시고 연애 분야에 글을 올리시는데, 결혼한 주부인 제가 봐도 공감가는 글이 참 많았습니다. 얼마 전 올리신 글 결혼하고 행복하게 사는 사람들의 공통점 풀빵엄마의 사연이 안타까운 진짜 이유 라는 글을 읽고서 마음이 뭉클지는 감동이 전해졌습니다.

     

    저도 시와 창작을 좋아해서 글을 쓰고 올리는 일을 하고 있지만, HJ 님의 글을 읽어보면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에 대한 포인트를 잘 짚어내고 타이틀도 유인성이 강한데다글을 참 맛나게 쓰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연애분야가 자칫 선정적이거나 잡다한 이야기들로 채워질 수 있고, 수준이 떨어지는 글들이 올라올 수 있는데 HJ님의 연애와 심리를 접목 시킨 글들이 다른 글들과 차별성이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성별, 나이,등에 상관없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쓰셨고, 때로는 심리에 정통한 글들로 많은 분들이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도 쓰셨다는 생각이 듭니다. 연애분야에 수준있는 글을 쓰시는 HJ 님이 연애분야는 물론이고 앞으로도 많은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심리글을 많이 쓰셨으면 합니다. 요즘 몸보다 마음이 아파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HJ 심리이야기라는 심리글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2010 블로그 대상은 많은 사람에게 도움과 재미 그리고 감동을 선사한

                  “HJ 심리이야기가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추천합니다! ^^

     

      HJ 심리이야기 블로그 : blog.daum.net/hjhwang119

       HJ 심리이야기 의 인기글과 최신글을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고향 여름나기안병국 글  (1) 2010.08.20
    문경새재에서 문우들과  (1) 2010.06.23
    문경새재시원문학문우들과  (0) 2010.06.23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