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행운상과 행운목
    나의시 2016. 6. 28. 00:00

     

     

                                                                             

                                                                             

       행운상과 행운목

                                                     김길순

     

    서울 시민생활체육대회에 참석하러

    우리 일행들은 행사장에 도착했다.

    축하 화환들과 화분들은 리본을 달고

    소속을 알리는 글과 축하의 글이 담겨져 있었다.

     

    원탁에 앉은 검붉게 탄 얼굴들

    탁구부 축구 자전거 등산 등 파트별로 앉은 가운데

    전반기의 경과 보고회가 있었다.

    우리 탁구부는  좋은 성적이었다.

    나는 행운권에 선풍기가 당첨되어

    ​미소를 날리며 차를 몰고 오는 도중

    앞에 보이는 용달차에

    아까 보았던 축하 화분과 화환이 실려 어디론가 ​

    실려 가고 있었다.

    ​          암튼 행운목이 행사에 축하를 해 주었고

    나는 행운상으로 받은

    선풍기 바람을 쏘이며 글을 쓰고 있다.​

     

    앞 차에 실려 가는 그 행운목도 안착하는

    곳에 내려지길 바라는 마음 간절했다.

           

     

     

     

    '나의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학의 오늘>에서  (0) 2016.07.19
    빗소리  (0) 2016.07.16
    여름  (0) 2016.06.20
    예의 바른 한국 언어  (0) 2015.01.28
    군고구마   (0) 2015.01.26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