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두부 쉐이크 다이어트를 하면서
    나의시 2014. 4. 9. 06:07

     

     

     

     

     

    두부 쉐이크 다이어트를 하면서

                                   김길순

     

    TV방송에서 두부 쉐이크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보여주었다.

    나는 요즘 나이 들면서 뱃살이 늘어나 좀처럼 줄어들지 않기에 귀가 솔깃해졌다.

    그리 어려운 방법이 아니기에 방송을 듣고 재료를 구하기 위해 밤 열시가 넘어 홈플라스에

    전화를 거니 12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했다.

    빠른 걸음으로 갔는데 나보다 더 빠른 사람들이 와서 다이어트 얘기를 하면서 바나나를 사갔다는 것이다.

    그래서 바나나는 딱 한 묶음만 남아 있었다.

     

    다행으로 생각하고 두부와 저지방 우유 그리고 당분이 적게 들어간 프레임 요거트를 사서 왔다.

    아침대용으로 한번만 먹기로 하고 믹셔기에 삼일 분을 갈았다.

    먹어보니 두부가 들어가니 포망감은 좀 있는 편이고 달달한 바나나 향이 있어 좋았다.

     

    나잇살이 있기 때문에 살빼기란 힘들겠지만 몸을 가볍게 하기위해선 조금만 해보려한다.

    나이 들면 뱃살 힘으로 산다는 말도 있듯이 너무 욕심을 부린다면 몸에 무리가 오기 때문이다.

    현재 몸무개 54㎏인데 단지 뱃살을 줄여 보자는 것이다.

    며칠 실행을 하고 나니 좀 익숙해지는 것 같다.

    몸은 한결 가벼워진 것 같다. 인내심을 가지고 앞으로 좀 더 해볼 작정이다.

    두부쉐이크 다어어트에 들어가는 재료는 다음과 같다.

     

    -일일분-

    째개용두부 3등분

    바나나 1개

    저지방 우유 알맞게

    프레임요거트 이러한 재료를 알맞게 넣어 믹셔기에 넣고 갈면 된다.

    하루 한번씩 먹기에 양이 많으면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가 다음 날 먹으면 된다.

    만들기 쉽기 때문에 도움이 되실 분을 해 보시기 바라는 마음에서 글을 올려본다.

     

     

     

     

     

     

     

     

     

     

     

     

     

     

     

    '나의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버지에게 젖을 물린 딸  (0) 2014.04.11
    금융피해 대처 요령법  (0) 2014.04.10
    노랑민들레와 하얀 민들레를 보면  (0) 2014.04.08
    아름다운 수선화  (0) 2014.04.07
    화사한 벚꽃이  (0) 2014.04.0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