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을 햇살에
    나의시 2014. 9. 12. 06:00

     

        

                                                                                                                                                       중랑천변에서

     

                                                       가을 햇살에

                                                          김길순

     

    중랑천 둑방길은 가을이 깊어만 가네요.

    풀들도 씨앗을 여물게 하고 코스모스도 제철을 만나

    소녀의 미소로 손짓하네요.

     

    가고 오는 사람에도 둑방위에 지나는 차들의 소음도

    아랑곳하지 않고 자연은 주는 대로 받아들이고 있네요.

     

    무성한 여름이 지나고 가을햇살에 마지막 남은 꽃들은

    고운 모습 보여준 후  흙속으로 뿌리를 감추려 하겠지요.

     

    인간들은 비로소 거대한 빌딩숲으로 자취를 감추겠지요.

         가을의 흐드러진 꽃길을 보고 마음껏 미소하며

    가을햇살에 솔솔바람 원 없이 마셔보고 싶은 날이었어요.

     

     

        

     

        

     

    '나의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중섭의 <길떠나는 가족>  (0) 2014.09.17
    가을사랑  (0) 2014.09.13
    함박도” / 문인수  (0) 2014.09.11
    잘 있다 오너라 아들!  (0) 2014.09.09
    한가위 달  (0) 2014.09.08
Designed by Tistory.